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14day이벤트 마지막날이기도 하고,

별 4개면 골드 레벨이 되기에 마지막으로 이벤트중인 음료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를 먹어보았네요.

비쥬얼은 딸기쉐이크에 빨간 젤리 넣은 느낌입니다.

맛이 감이 오는 삘?


그냥 맛있을거 같은 비쥬얼!!

왠지 달콤하고 기분 좋아질 것 같은 느낌?


사이즈는 모두 가능하기에 벤티로 먹었습니다.

우선 저 빨간 과즙이 설탕에 절인 딸기인지라 같이 먹을경우 괭장히 달달하고,

과육이 나오지 않으면 밍밍한 그런 맛이 처음에 나요~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딸기를 설탕에 재워두고 요거트 넣고 간 다음 우유와 섞어주면 끝~

대신 설탕과 달달한 그 무엇을 더 섞은 그런 맛입니다.

처음에 만족 스럽다가도 밑에 가라앉은 과즙을 연속으로 흡입 할 경우 너무 달아 부담이 될 수 있겠더군요.


가격은 벤티 기준 6,900원 입니다.

이벤트 하기에 먹은거지 저는 아이스 커피가 더 맛있네요 ^^;

이제 내일부터는 골드회원이 되었네요.

별 12개 모으면 쿠폰 주나요?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