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상무지구 미풍 해장국이 맛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첨단에도 생겼다 하여 들렸습니다.


가격은 8,000원


처음 먹어보는데 다대기 색상이 악마의 스프처럼 느껴집니다.

선지 양도 많고 수육도 고기가 쫄깃하네요.


양념을 풀었더니 기름이 ㅎㅎ

풀지 않고 먹어도 괜찮았는데

기름이 많으면 속에서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장이 안좋은 사람은

적당량만 넣어도 좋을듯~

거기다 다진 마늘 한스푼 넣고 먹어봅니다.


깔끔하니 다 비웠네요

사진에는 동치미가 없지만 해장국보다

동치미가 더 맛있는 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ㅎ

너무 배불러서 쌍암공원 3바퀴나 돌고 집에 갔네요.

선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자주 가는 해장국집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