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혁신도시와서 육계장을 3곳에서 먹었지만 이곳이 가장 나았어요~

그 이름은 송정골 되겠습니다.

주변에 건물이 몇개 없어서 횡하기 때문에 찾기는 힘들지 않아요~

이 곳의 대표 메뉴는 저기 써진 떡갈비+생선구이+간장게장+해물뚝배기지만 저희는

돼지주물럭과 육계장을 먹으러 간답니다. ㅎㅎ

고기도 다른 곳보다 많고 맛있습니다.

밥 말아서 먹으면 배가 든든합니다. 해장하러 오는 곳중에 한 곳이기도 합니다.

반찬은 보통 4~5가지가 나옵니다.

도라지무침과 김치가 맛있어요.

저는 고기를 몇 점 먹다가 이렇게 밥을 말아서 먹습니다.

그래야 소화가 잘 된다고 하기에 ㅎㅎ

깔끔한 거 좋아하신 분들은 따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국물의  깔끔함이 밥을 말면 희석되기에 종종 따로 먹기도 하거든요.

대부부은 대표 메뉴를 드시러 오시지만

저는 육계장과 돼지 주물럭이 맛있어서 생각나면 오는 그런곳입니다.

주물럭은 참고로 2인 이상 1인분에 7,000원, 육계장은 8,000원 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