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혁신도시 생기고부터 맛집이었다는 시골통돼지볶음

처음으로 가봤네요.

일찍 가서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먹다 보니 우르르 옵니다...

메뉴는 대부분 세트 1번에 김치찌개만 추가해서 드시더군요

계란말이 두께가 오랜만에 두툼한 계란말이 먹어보네요.

쌀뜬물로 끓여서 그런지 국물이 맛있어요

김치찌개 먹으러 육감도 자주 갔었는데 여기도 괜찮네요.

밥을 요렇게 주실 줄은 몰랐는데 대접에 말아먹는 게 사실 편해요 ㅎㅎ

고기도 신선해서 식감도 좋고 라면사리 넣어서 밥이랑 먹으니 존맛탱이네요.

이제야 알다니... 반찬이 많이 안 나와 아쉽긴 한데 김치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