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주 사람만 안다는 나주 국밥 맛집

천석골국밥 점심때 차 타고 슝 댕겨 왔네요.

일찍 가서 바로 먹었지 저희 다음에 오신 분들은 3~10분 기다리다 드셨다는

가게 포스부터가 오래된 맛집이네요

캬 막걸리집 가야 있는 나무 메뉴판 ㅋㅋㅋㅋ 

주로 국밥 반, 뼈해장국 반 주문하시더군요

노부부 두분이서 하시는 거 같은데 건강하세효~

밑반찬 김치만 맛있어도 맛집이라죠?

말아서 주는 국밥인데 다진 양념로 간 조절이 가능하니 국물 먼저 드셔보시고 다데기 조절하세요.

이날 감기 기운 있어서인지 비계 두툼한 게 오히려 더 맛있었네요

적당한 얼큰함과 고소함 시원함 다 있는데 가격도 다른 곳 보다 1~2천 원 저렴해서 좋네요.

저희 데려가신 분이 닭곰탕이 맛있다고 추천했는데

이날은 국밥이 땡겼기에 다음에 뼈해장국이랑 닭곰탕도 먹어봐야 할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