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와 둘이서 소주를 마실건데 안주를 고민하던 차에

람바다와 원할머니 보쌈 두곳중

둘이 먹기에 람바다도 부담스럽고 해서 원할머니 보쌈으로

들어갔습니다.

하...

메뉴 고르다가 다 비슷비슷하고

차이점은 뭔가 싶고 ㅋㅋㅋ

요약해놓은 메뉴판 보고 싶더라는


버너를 주시길래 

뭐가 나오지? 했는데 사골육수입니다.

냄비가 끓으면 파, 양파, 칼국수를 넣고

한번에 넣어주심 됩니다.


사골육수라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네요..

생각에 없던 메뉴라 족보쌈 3인분 시켰는데

다 먹을 수 있을련지 ㅠㅠ


사진만 봐도 푸짐합니다.

자주 시켜 먹어서인지

김치며 족발이며 모두 다 익숙한 맛입니다.


보쌈까지 나오고 보니 둘이서 3인분은

역시 너무 많았습니다. 칼국수까지 ㅋㅋㅋㅋ

족발보다 보쌈이 더 맛있었던 거 같네요.

배가 터질 때까지 먹다가 나왔습니다.

그래도 막국수가 먹고싶지만

너~~~무 부르기에 다음 기회에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