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명이 가기에 부담스러워서 지난주 원할머니 보쌈에서 3인분을 먹었지만

오늘은 3명이 모였기에 람바다로?ㅋㅋ

메뉴판은 깔끔하네요.

대부분 회무침 또는 두 테이블 이상이면 회무침 + 찜을 시켜서 나눠드시네요.


가족모임 하기에도 좋은게

돈까스나 피자가 있어서 좋습니다.

거기다 소주 맥주도 3,500원!!


반찬도 적당하게 브로콜리, 해초샐러드, 샐러드, 단호박찜, 김


여기 미역국이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죠 ㅎㅎ

친구들이 다 먹어서 저는 한번만 먹었네요.


대망의 회무침

일단 비쥬얼도 그릇 크기도 어마어마 합니다.

깻잎에 김 1~2장 놓고 회무침 넣어서 먹으면

달콤 시큼하면서 고소하고 톡톡 터지는 재미가 있죠

술안주로 먹기에 깔끔합니다.


무침국수는 그냥 소소 했던 것 같습니다.

배 채우기용~


피자는 시켜야 주는줄 알았는데 서비스로

주시더군요 최고!! 👍👍


전체 메뉴가 다 나왔을 때 모습입니다.

상이 좁게 느껴지네요.


회무침을 어느정도 드시면

매운탕을 주시지요~

저는 매운탕이 사실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술 마셔서 그럴지도~😁

다만 먹고나면 손에서 비린내가 난다는 것은 비밀?ㅎㅎ

셋이서 소주3, 맥주3, 회무침 중짜 해서 7만원돈 나왔네요.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먹는중에 주위를 보니 테이블 회전율이 빠릅니다.

사람 많이 모이는 곳에는 역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찜으로!!


주차장은 맞은편 스타벅스 지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