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들과 술한잔 하려고

상무지구 518공원쪽 술집으로 고고!!


친구 한놈이 마늘족발이 먹고 싶다고 하여

찾아간 따스한 족발!!


처음에 김치와 무채, 쌈장 마늘등 장이 많길래

그냥 기본 셋팅인줄 알았지만 나중에 비로소 알게됩니다. ㅎㅎ


감자전 쫄기하니 감자가 살짝 설익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네요 ㅎㅎ 잘 안 뜯어져서 애좀 먹었지만

담백하니 맛있음!!


향도 좋고 맛도 좋았던 버터구이 버섯

요고 하나에 소맥 한 잔 

크~~~~~~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초밥

요건 저녁을 못먹은 친구님에게 양보를~~


시원하고 상큼한 오이냉국~

요것도 술안주에 좋네요!


대망의 메인 마늘 보쌈!!

사실 그냥 보쌈과 동일하지만

마늘 드레싱을 위에 부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음 ㅎㅎㅎ

양도 푸짐하고 술안주로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다소 가게가 좁긴 했지만 포장에 현금가 하면

 6,000원 할인을 해주시니!!

집에서 친구들과 포장해가서 편하게 먹기엔 딱인듯

1시간도 안되어 순삭하고 

2차 갔네요~

마늘보쌈의  참맛을 알아가는 날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