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심에 들른 미풍해장국

나주 혁신에 한전 앞과 주민센터 옆 2곳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점심때 한전은 사람이 많으니 주민센터 앞 식당으로 레고레고!!

미풍해장국 메뉴판

예전에는 그냥 선지 해장국이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얼큰과 맑은 맛 그리고 양선지도 보이네요.

먹던 것 말고 맑은 맛으로 주문!!

밑반찬

밑반찬으로 깍두기, 어묵 볶음, 김치, 청양고추, 쌈장, 간 마늘이 나옵니다.

특히 깍두기와 어묵이 맛있네요!! 👍👍

맑은 맛

맑은 맛은 국밥 육수와 맛이 비슷하네요.

고기와 선지는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체인점마다 격차가 커서 이제 비교하게 되네요 😭

확실히 양념장을 풀어도 맑은 맛은 맵지 않네요.

얼큰

확실히 얼큰한 맛은 국물 육수부터가 더 매워 보입니다. ㅎㅎ

다른 곳에서 먹을 땐 양념을 풀면 매운맛과 기름이 많아 양념을 따로 달라거나 덜어내어 먹곤 했었죠~

먹다 보니 더워서 힘겹게 먹긴 했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긴 했습니다.

물김치도 나름 괜찮았네요.

날이 더울 땐 살얼음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