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쩌다 보니 김치찌개 먹으러 가다가 짬뽕집 오픈해서 가게 된 이비가 짬뽕

오픈 첫날이라 사람이 너무 많고, 혼잡하고 덥고... 카오스였지요 ㅋㅋㅋ

이비가를 안가본지라 메뉴도 늦게 나올 거 같고 해서

탕수육 하나와 짬뽕을 시켰습니다.

찹쌀 탕슉은 바삭하니 맛있네요.

찍먹이 바삭하니 더 좋을 거 같은데 오래 지나니 눅눅해져서 조금 아쉬웠음.

대신 빨리 먹음 상관없습니다. ㅋㅋ 

짬뽕이 30분만에 나오긴 했는데 비쥬얼이 무엇?

먹다 만거 준건가 싶기도 하고 개업 첫날이니 이해하고 넘어가야지요?

면도 좀 불고 했지만 국물이 맛있어서 잘 먹었지요~

밥공기가 되게 작은 게 하나 주는데 국물 말아서 먹으면 딱 좋은

남자분들은 양이 적으실지도..

개업 첫날이라 혼란의 장소였지만 국물이 맛있어서 잘 먹고 나왔습니다.

지금은 아마도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 퀄리티가 더 좋아졌겠죠?

근처 자주가던 중국집 수작이 더 좋지만 이비가가 가까워서

앞으로 어디로 다닐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