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주 혁신에 오래 계셨던 분이 너 사는 곳 부근에

피자&맥주 맛집이 있다 해서 찾아간 곳 브롱스!

메가티움 1차 앞에 상가 건물 사이로 들어가면 나온다.

메뉴표

종류가 생각보다 많다.

아이피에이, 곤들 에일, 첫즙라거를 먹었던 것 같다.

메뉴표

피자가 18인치라 테이블이 좁아지지만, 12인치는 또 아쉽기에 18인치로 주문

처음에는 역시 이것저것 맛봐야 하기에 반반 피자로 주문

가게안

가게 안은 생각보다 좁지만 테이블을 붙이면 모임이나 회식을 하기에 나쁘지 않아 보였다.

맥주

맥주 맛있다. 설명서 그대로의 맛이고 익숙한듯 아닌 맛이다.

그러나 나는 소주파!!

같이 간 사람은 행복에 빠져있었다. 다양한 맥주를 마실 수 있어서~

피자

피자는 크고 짭짤하니 딱 맥주 안주인데 크기가 너무 크긴 했다.

그냥 12인치 시킬걸 그랬다. 남은 건 은박지에 포장해 주었는데 프라이팬에 하나 넣으면 끝이다 ㅋㅋㅋ

그만큼 크다. 피자도 괜찮아서 배달 주문도 종종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생맥에 피자가 먹고 싶다면 나주혁신에선 이곳에 딱이었다.

끝.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