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밥이 땡긴다고 하여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효비초밥을 반차 쓰고 들렀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돼서 깔끔합니다.

역시 점심엔 점심셋트죠?

먹다 부족할 경우 단품으로 시키면 될 듯

점심 1개 연어 1개를 할까 하다가 처음 왔으니 점심특선으로!!

연어 샐러드 가격이 착하네요

다음에 도전해 봐야 할 메뉴로 킵!!

기본 샐러드

맛있게 잘 먹었던 우동 생각보다 양이 좀 되네요.

1인당 1개 초밥이랑 같이 나오더군요

기다리던 초밥!!

소라 초밥은 입안 가득 쫄깃함을 선사하고 역시 새우는 좀 느끼해요.

역시 진리는 연어인가 봅니다

대체적으로 괜찮네요 다만 점심 특선을 먹기 위해선 휴가를 써야 ㅋㅋㅋㅋ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이른 시간 또는 늦게 가야 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