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심 회사에서 가까운 담양으로 돼지갈비 먹으러 고고!!

담양 쌍교와 감나무집중 어디를 갈까 하다 가보지 않은 감나무집으로 향했습니다.

첨단에서 15분정도 소요되네요.


가격은 돼지갈비, 떡갈비 13,000원

냉면 5,000원

돌솥밥 2,000원

주차장도 넓고 우선 한옥이 멋집니다!!

👍👍

가게 들어서면 인테리어에 눈이 먼저 갑니다.

천장도 높아서 더 좋은 거 같아요.


기본 반찬도 강하지 않아서 좋았는데 샐러드는

겨자가 좀 강했어요.😱


테이블이 넓어서 음식놓는 자리가 부족하지 않아 좋긴 했지만

반대로 대각선에 있는 반찬 먹기가 좀 힘든... 단점이...

애매 합니다잉~

돼지 갈비 간은 딱 좋습니다.

육즙이 좀 많이 빠진 대신 겉이 빠삭했지만 너무 뻑뻑해 아쉬웠습니다.

대신 기름이 적기 때문에 질리지 않았던 거 같아요.

나이드신 분들이 드시기는 약간 부담이 되실 거 같아요.


다 먹고 난 뒤 한컷!!

1인당 공기 1개씩 먹으니 부족하지도 많지도 않고 딱이네요.

돌솥밥과 냉면도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


쌍교와 비교해보면 저는 쌍교가 더 좋다는 생각입니다.

식사 후 바로 옆에 자리한 카페도 식당과 인테리어가 같네요.

지어진지 오래 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커피 보다는 역시 한방차가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역시 한옥이 좋네요~👍

가격은 쫌 있지만 메뉴가 다양하네요.


컵이 모두 크네요. 빽다방 잔 크기와 유사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드시는 분들은 연해서 샷 추가 했습니다.

대추차는 직접 만든거라 그런지 찐하고 딱좋네요.

커피보다 한방차 추천!!


감나무집꽃돼지 

전화번호 : 061-383-6123

주소 : 전남 담양군 수북면 수북리 415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