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몇 달 전부터 먹고 싶었던 모밀국수!!

지나갈 때 보면 사람이 너무 많고...

때론 Break Time에 걸려 못먹다가 드디어 영화 암살 보고 나와서 바로 고고씽!!

주방에 주 메뉴들이 뙇!! 붙어 있음

내 취향은 비빔모밀이지만 극장에 오래 있었더니 추워서 온모밀로 주문~

메밀 하나요~


오래된 모밀집이라 그런지 이력이 화려하네요~


메뉴판 되시겠습니다.

여럿이 가면 메밀 + 유부초밥, 만두 시켜면 딱인데

불행히 혼자 가서 하나만 시켰네요.

다른분 시키시는걸 보니

유부초밥 낱게로도 파시긴 하더군요 3개 2,000원 6개 4,000원 인듯

다음엔 혼자와서 유부 3개도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메밀이 나왔네요.

깍두기, 단무지 반찬에 온모밀 한그릇 김향기가 좋네요~


김가루 살살 풀어서 호로록~ 호로록~

역시 모밀 면의 식감은 어제 먹은 라면과 다릅니다.

면이 쫀득쫀득 하네요.


순식간에 다 비워버렸다능...

간장 국물이 좀 짜긴 하지만 면이 쥑이네요~


계산하려고 하는데 직영점이 생겼네요.


주소는 명함과 같습니다.

타이어 브랜드 그 미쉐린이 그 미슐랭과 같은 브랜드인지 첨 알았네요.

찬바람 불기전에 비빔모밀 한번 더 시식하러 가야겠습니다.


롯데백화점 옆 청원모밀과 이곳은 다른 곳이니 참고하세요.

롯데옆 청원모밀 해물덮밥도 괜찮았는데 거기도 생각나면 들려봐야 겠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