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무실에서 미스터 피자 특가메뉴를 자주 먹던 터라

처음으로 홈런박스를 시켰습니다.

그중에 저렴한 불고기와, 콤보 (하프치킨_감자) 셋트가 되겠습니다.

가격은 각각 22,900원

특가 메뉴는 별도 할인이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불고기 피자입니다.

사진 포커스가 나갔군요 ㅠㅠ

비쥬얼은 사실 딱히 땡기지 않는 그런 비쥬얼 이었습니다.


요것은 콤보!!

콤보 또한 그리 맛있어 보이지가 않았네요.ㅠㅠ

오늘은 실패한듯...

라지만 먹다 레귤러를 먹어서 그럴까요?

뭔가 좀 휑한 는낌입니다. 저렴한 메뉴라 그런가...


총평은 치킨은 부드럽고 뭔가 느글느글 합니다.

훈육한듯한 느낌 과 맛 생각보다 부드럽습니다.

먹을 때 괜찮지만 먹고난 후 느낌함이 몰려옵니다. ㅋㅋ


감자는 2가지인데 딱히 맛있지 않고 아쉬워서 먹게되는

뭔가 구색을 맞추기위해 들어있는 맛과 느낌입니다.


피자는 미피중 저렴한 것들이라 그런지 그저 그랬습니다.

신메뉴만 먹다가 기본을 먹어서 그런지 와!!! 맛있다가 아닌

음 괜찮네~ 이 느낌이었네요.


라지 2판 셋트가 있다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셋트 하나당 2~4명정도 먹을 수 있겠네요.


피자는 역시 가서 먹는게 최고지요!!

본점에서 배달이 왔었는데 분점에서 와서 그런지 

본점이 더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