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햄버거는 먹고 싶고 코로나로 나가기는 그렇고

옥션에서 할인쿠폰 3천 원 써서 처음으로 시켜보는 롯데리아 버거

롯데리아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익히 아는 맛이고, 빅불 버거는 기대됩니다.

롯데리아

세트 2개라 하나는 감튀, 하나는 치즈스틱으로~

치즈스틱은 역시 농협에서 샀던 냉동 치즈스틱이 갑인 듯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익히 아는 새우버거 맛 그대로

롯데리아

빅불은 버거킹 같지만 아닌 것 같은 그런 맛인데

그 불고기 소스인가? 소스가 너무 많아 먹다 보면 느끼함 뿜뿜하네요.

넘나 느끼해서 제가 다시 시켜 먹을지는 미지수입니다.

내가만든샌드위치

요건 그 전날 제가 만들어 먹었던 샌드위치 ㅋㅋㅋ

요게 더 담백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괜춘하네요.

하지만 여자 친구가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꼬박꼬박 챙겨 먹기에 버거킹과 롯데리아 두 곳을 들려서 픽업하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