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흥 오피스텔 1차 옆에 새로 생긴 메밀 집

매번 한전 청원모밀만 갔었기에 새로운 곳도 뚫어보자며 도전!!

오픈했을 때 3천 원 행사도 했었는데 아쉽게 기간이 지나버렸네요

산수모밀

한전 앞 청원모밀은 돈까스 집으로 흥하더니 여긴 제육덮밥을 파네요 ㅎㅎ

기본 반찬으로 떡볶이 주는 것도 신기방기 맛도 쏘쏘

마른모밀은 면이 살짝 덜익은 것 같긴 했지만 소스에 담가놓았다가 먹으면 괜춘하네요.

유부초밥은 한입에 먹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네요

마른모밀 소스가 와사비가 강한게 아닌 배와 김이 많이 들어 있어 고소하고 시원한 맛으로 먹는 곳이여서

청원모밀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만두는 일반 시중에 파는 만두인것 같구요

유부초밥 안에는 이렇게 단무지가 들어있어 짭조름해요

아주 만족스럽진 않았지만 그래도 싹 비우고 왔네요.

멸치 육수는 비린맛이 조금 있긴 하지만 마른소바와 온모밀을 같이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