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장이 하고 싶다고 했더니 친구가 소개해준 도산역 부근 속풀이해물탕

12시 전에 도착했더니 다행히 대기 없이 바로 착석

주차장은 가게 맞은편에 있어요

점심 메뉴가 여럿 있지만 해장은 역시 해물탕이죠

밑반찬은 요렇게

다른 식당과 특이하게 목이버섯과 오징어 다리가 나오네요

이야 9천원 2인분 해물탕에 퀄리티가 참 혜자스럽습니다.

있을 건 다 들어있네요

전복 입은 이렇게 빼주고 드셔요!

다 먹고 보니 남은게 많지 않군요 ㅋㅋㅋ

참고로 아래 고추와 콩나물이 많습니다. 칼칼하니 매콤한게 속이 확 풀리네요.

옆에서 비빔밥 드시던 분들도 다음에 해물탕 먹자고 하시더군요.

거리만 가까우면 자주 올텐데 멀어서 아쉽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