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번 불라 초코칩을 먹었다

바닐라가 더 맛있다는 글이 많은 것 같아 이번엔 바닐라로 낼름~

사이즈나 모양은 똑같네요.

바닐라 하면 그저 뻔한 맛이거나 밋밋할까봐 걱정이 됩니다.


냉장고에 오래 묵혀뒀나 성에가 어마무시 합니다.

만든지가 쫌 되었네요 😭😭😭


개봉 후 한입!!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초코보다 훨 맛있습니다.

달콤하니 입에서 녹네요~

탤리스녹차 < 초코 <<< 바닐라 정도??

이 녀석도 한 5일 가면 없어지겠지만 다음에 민트를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가격은 동일하게 13,000원가량 했었던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