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미허브 줄기 하나를 분양받았습니다. 

제일 윗부분은 따로 화분에 심고


줄기 2개 잎 2개를 혹시나 하는 마음에 죽을까봐 

화분 하나에 다 심어 놓고 관찰 시작!!​


줄기로 심은 것중 하나는 대가 올라오네요!!

장미 허브는 잎이 나는 곳에서 새순이 올라 올라오기에

줄기중 새순이 달려있던 녀석이 역시 빠르네요 ^^



잎은 3주 후에도 아무 변화도 없고 

시들지도 않기에 하나 살짝 뽑아보니 

뿌리가 잘 나오고 있네요 ㅎㅎㅎ

흐뭇합니다. ☺️

결국 줄기나 잎꽂이 한 것도

모두 성공하나 봅니다.

확실히 밝고 햇빛을 몇십분이라도 잠깐씩 쐬어주면 더 잘 크네요!!

물은 황토 화분이라 일주일에 한번씩 듬뿍 주었습니다.

물을 싫어하니 가급적 적게 주고 밝은 곳에서 키우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