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첨단에 만원에 여러가지 나오는 식당을 발견했드랬죠~

이름하여 달테이블!! 이름부터 특이합니다.

장소는 첨단병원 맞은편 등촌 옆입니다.

바로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건물 앞에다 하시면 됩니다.


가장 먼저 나오는 샐러드

안에 파스타 면도 숨어있답니다.

맛은 그냥 그랬어요.


무슨 맨밥을 이렇게 넓은 그릇에 주나 했는데

아래 참기름이 깔려있습니다.

반찬과 쭈꾸미 같이 비벼 먹는거였다는...😅

주면서 설명해 줬더라면 맨밥을 먹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반찬은 무생체와 콩나물 두개입니다.

밥이 찬밥이라 그런지 막상 반찬이랑 쭈꾸미 넣고 비볐지만

따로비빔밥이 되더라는... 

쭈꾸미 넣고 바로 비벼야 했는데...


메인인 직화 쭈꾸미!!

 약간의 잡내가 나는게 좀 아쉽네요.😔

밥을 비벼먹기에 좀 큰 감이 있어서 가위도 같이 주면 좋을듯~


레귤러 사이즈의 고르곤졸라 피자

많이 얇네요. ㅋㅋ 

후식으로 먹으려다 식으면 맛 없어지기에 

밥먹는 중간에 냠냠~

받침대 밑이 뚤려있어 대워주나 했는데 그렇진 않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먹은 빨간냉국수

물냉면 육수에 고추양념 + 국수 넣은 

딱 상상하는 그 맛입니다.


금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한산합니다.

여름에 먹기엔 좋을지 모르겠지만 추울 때 먹기엔 음식이 조금 찬 것 같습니다.

따듯하게 먹을 수 있음 더 좋을듯~

9,900원임을 감안하면 가격대비 나쁘지 않지만

딱히 뭐가 맛있었다 라는게 없네요.

그냥 저렴하게 여러가지 먹은 그런 느낌입니다.


바로 옆 카페에 달테이블 영수증 들고가면 10% DC 해주기에 들렀습니다.

딸기 스무디 한잔 뽈면서 쌍암공원 한바퀴 돌고 집으로~~

생각보다 맛있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