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네마다 하나씩 있는 춘부집 오늘은 첨단점입니다.


메뉴판이 벽에 없고 여기는 책받침 형태로 테이블마다 있더군요.

껍데기가 맛있기에 소금구이와껍데기로 주문~


기본 셋팅은 다른 춘부집과 비슷비슷하지만

역시 맛과 가지수는 각기 다르네요~


저희동네는 삶은 달걀을 주는데 여긴 계란찜을 기본으로 주네요.

술마실 때 계란찜에 마시면 확실히 속이 덜 불편하다는~


2인분 셋팅이 이렇네요 고기는 한덩이지만

양은 무시 못하죠?ㅋㅋ


춘부집은 어딜가나 고기 맛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는 고기보다 껍데기가 더 맛있었네요.


후식으로 해장라면 시켰는데 라면은 완전 비추~

면도 덜익고 맛도 라면에 된장만 푼거 같고...

맛이 이도 저도 아닌 그런 맛 마무리가 참 안타깝네요.



춘부집

전화번호 : 062-972-9295

주소 : 광주 광산구 월계동 881-1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