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이트 한쪽만 오래되서 인지 뿌옇게 되어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늦어진 라이트 복원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1차로 유리세정제+사포2000방으로 열심히 문지른 후 투명스프레이를 했으나 실패... 사포로 구지 문지를 필요가 없다네요. ㅠ

2차로 치약+컴파운드 신공을 하기 전 투명 스프레이를 다시 벗겨내기 위해 물사포질을 열심히 한 결과의 모습입니다.


1차로 치약을 치솔에 묻혀 쓱싹...

1차 세척 후.


1차 치약+컴파운드...


2차 치약+컴파운드...


3차 치약+컴파운드...


4차 치약+컴파운드...


4차 치약+컴파운드 정면...

투명 스프레이 뿌린 후

조금씩 좋아지긴 했으나... 시간이 없는 관계로 투명 스프레이를 뿌리고 말았습니다.




투명스프레이로 마무리한 정면 모습


순정 상태와 비교시...  차이가 어마어마하게 나네요. 만족도는 생각보다 높지 못했습니다.ㅠ

그래도 작업 전보다는 좋다는 결론... 아쉽게도 작업하기 전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3장을 놓고 비교했어야 하는데 말이죠.

도대체 몇번을 치약+컴파운드로 문질러야 한단 말인가...라는 의문을 남겼지만 차 년식이나 탈색 상태에 따라 반복 횟수가 다르다고 하니 사포질 하기전에 시도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포로 잘못 문질렀다가는 오히려 더 힘들 수 있으니 먼저 치약+컴파운드 를 해보길 권해드립니다.

사포 or 치약+컴파운드 두가지로 했을 때 결과물에 대한 비교 내용이 없는게 것도 아쉽네요.

돈에 여유가 있다면 역시 새로 사거나 매장가서 복원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