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담양 놀러 갔다 오는 길에 들른 푸른하늘 모퉁이라는 카페입니다.

주소 : 전남 장성군 진원면 진원1길 17-12

이렇게 구석에 카페가 있나 싶지만 있네요? ㅋㅋ

신발 벗고 들어가는 점에서도 특이하지요~~

홍차 맛집답게 다양한 홍차와 유명한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1, 2층 둘러보는 시간도 즐겁네요. 다양한 찻잔이 많습니다.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구경을 했지요 ㅎㅎ

테이블이 많지가 않아요

복도며 방이며 곳곳에 소품이 많습니다.

저희는 저 우측 창가에 앉았는데 평일 오후라서 한적하게

여유 부리다 오기 좋았네요.

길가에 한참 수국이 피고 있어서 정원을 보는 재미도 있는 곳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홍차와 밀크티, 다과로 마카롱도 주시네요.

밀크티가 평소 먹던 밀크티와 다릅니다.

홍차 전문점 답게 향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달달함도 적당하고 좋네요.

주말에 오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을 거 같긴 하지만

평일에 오면 딱 좋은 곳인 카페인 건 분명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