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번 섬진강 추어탕만 가다가 직원의 추천으로 처음 와본 남가네 설악추어탕

메뉴판을 보니 프렌차이즈 답게 메뉴도 많고 어린이를 위한 돈까스도 있네요

순댓국과 족발, 감자탕을 같이 파는 건 특이점이 오네요 ㅋㅋㅋ

추어탕 해장국, 순댓국 돌아가면서 먹어도 될 거 같긴 합니다.

특이한 점은 추어탕에 소면을 말아먹는 게 재미있네요.

깍두기, 김치도 덜어서 먹게 되어있는데 맛있었어요

다진 양념을 1인당 하나씩 주십니다.

추어탕엔 역시 고추와 마늘을 듬뿍 넣어야 맛나죠

산초와 들깨가루는 테이블마다 있어서 기호에 맞게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둘 다 넣었지요 ㅎㅎ

섬진강이랑 비슷한데 더 전통 추어탕 비슷하다고 해야 하나

맛있습니다. 소면 먼저 먹고 밥 말아서 또 먹고 마무리로 누룽지 아시죠? 

남들 다 밥 풀 때 저는 좀 더 누르게 해서 누룽지를 만들었다가 

누룽지를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만 사진이.. 없네요? 너무 잘 먹었나 봅니다 ㅋㅋㅋ

대신 탄 냄새나면 바로~~~ 밥 푸시고 물 부으셔야 해요!!

여름에 보양식으로 추어탕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