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품명 : Incase City Collection Compact Backpack 

색상 : Black

가격 : ₩129,000

구입처 : apple store에서 구매!!


레티나 맥북 15인치를 구매함으로써 백팩이 필요하여 고심에 고심을 거듭하여 결국 애플 스토어에서 질러버렸습니다.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두번째입니다만 찌그러진 박스로 옵니다.


가방은 비닐봉지로 쌓여있고, 가방안에 충전제 같은건 없습니다.


검정색이라 잘 보이지 않지만 실밥이 군데군데 나와있는건 좀 아쉽습니다. 13만원인데...


안쪽은 역시 부들부들 합니다.ㅎ


전체적으로 무난 합니다만 박음질은 계속해서 아쉽습니다.


스토어에서 본 사진은 전체 검정색이지만 배송온 제품은 부분포인트로 녹색으로 가방끈 부분에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측면만 검정색이며 앞뒤로는 마지막 사진과 같은 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화로 물어보니 스토어에 사진이 업데이트 되지 않아서 그렇다는군요.

인케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보니 3일 후부터 판매되는 제품!! 즉 신상이네요?ㅎ

하지만 마감질과 가방 상태가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해서 그랬을까요? 너무 많은걸 원했나 봅니다.

디테일은 계속해서 아쉽네요. 제가 너무 꼼꼼하게 본걸까요?ㅎ


기존 올검정보단 배송온 상품이 더 예쁘긴합니다.


맥북 레티나15인치 케이스 씌워서 넣은 모습입니다.

그냥 쓕~ 들어갑니다.

책 두꺼운거 한권+쌓아서 한권더 넣을 수 있는 공간은 충분하네요.


앞부분 아이패드 넣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면으로 처리되어 있네요.


기타 장비 및 물품을 넣어라고 맨 앞 포켓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상단 포켓은 융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꼭 여성들 파우치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ㅎ


뒤에 저 연두색이 포인트 같습니다.


색상이 사진으로 봐서는 뚜렷하게 구분이 되지는 않네요.

앞, 뒷면은 회색빛이 납니다. 측면은 검정색이구요.

전체적으로 외형은 쭈굴쭈굴 합니다.


마지막으로 택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1년 12달 4계절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전체적으로는 무난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