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계림동에 가서 먹을 수 있는 치킨집이 거의 없는데 

썬더치킨이라는게 떡!! 하니 생겨서 들렸습니다.

만계치킨도 싸다 생각했는데 더 싸네요?

가게 매장도 넓고 집도 가깝고 좋습니다.

Take OUT은 천원 더 할인해 준다는군요 ㅎㅎ

메뉴에는 없지만 반마리도 5,500원에 판매 합니다.

음료도 요즘 다 4,000원인데 3,500이라 좋네요.


치킨무에 먼저 소맥으로 입가심~~

여름에 자주오게 될 것 같은 느낌이 오네요~~!!😍

기다리던 치킨과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다.

치킨 크기는 작은데 부위가 큼직큼직하네요.

감자는 통감자와 섞여 있습니다.

옆에 셀프바에서 소스 및 무, 샐러드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네요.👍

남자 두명이서 저녁에 소맥에 치킨 하기에도 좋고

집에서 혼자 치맥 할 때 반마리 시켜서 먹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만계는 잡내가 좀 나는데 썬더치킨은 냄새가 나지않아 더 좋은 거 같습니다.

1차 초벌로 튀겨논 치킨을 다시 튀겨 주기에 빨리 나오는 것도 장점이네요.

👍👍

위치는 두산위브에서 백림약국가는 곳에 있습니다.

썬더치킨 계림점 

광주광역시 동구 무등로 396

062-223-8592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