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 앞에서 3분거리였던 도연이

아파트가 지어지면서

산수동 먹자골목으로 이전을 하셨네요~ㅠㅠ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

산수 오거리에서 산장으로 올라가다

식육점 골목 먹자 골목 따라 쭈욱 내려가면 있습니다.


예전에 반찬이 6가지였는데


이제는 12가지나 주시네요...!!!!

반찬만 가지고 밥먹고 와도 될 듯


소주안주에는 역시 된장국!!

이거 맛있습니다. ㅎㅎ


둘이서 아구찜 소 시켰는데 역시 푸짐합니다.

다만 아쉽다면 간이 예전보다 살짝쿵 연해진듯 해요.

아니면...내 입맛이 변한걸지도..😅

역시나 비빔밥은 꼭 먹고 나와야겠죠?

아구찜에 소주 먹고

비빔밥에 배를 채우면 다음날이 편합니다.


후식으로 오렌쥐도 주셨다는!!


예전 같으면 반찬을 다 쓸고 왔을텐데..

반찬이 너무 많아서 실패했습니다. ㅋㅋ

소주만 각1병 하고 나왔네요.


예전보다 테이블이 3배는 많아진듯 합니다.

다 좌식으로 바뀌었구요.

알바하시는 분도 2분이나 계시고 ㅎㅎㅎ

사장님 가게 더 잘 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