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검정색 정장에 맞춰 신을 구두가 필요하여 지난번에 사놓은 상품권도 있겠다. 금강 본점으로 고고!! 

광주는 충장로 우체국에서 구 도청 방향 20미터가면 있습니다. 


헤리티지 상품이 20%할인을 하고 있어서 28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35만원이네요. 

대략 상품권 구매 가격합쳐보면 23만원정도에 샀네요.

생산년도가 2013년인것으로 보아 제고 처리를 위해 세일 한듯 합니다.


오자마자 집에서 개봉!!


가죽 제품인지라 천케이스에 쌓아져 있군요.


역시 기본 스타일로 무난한 제품입니다.

발볼이 좀 있는데도 그리 쪼이지도 넉넉하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처음 3시간정도 신었는데 바닥이 미끄러운것 빼고는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예식장에서 슬라이딩 타도 되겠더군요.


측면도 심플하니 기본 정장 구두입니다.


흠... 그래도 정가 35만원에 가죽 수제품인데 흠집이 있네요.

내일 신을려고 산건데 교환하러 갈 수도 없고

금강 먼가요? 실망이 큽니다...

손톱으로 살살 긁어 보았는데 지워지지 않네요. 쩝~

다음부터 새 제품도 번 확인해 보고 사야겠습니다.


밑창도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건지 미끌미끌 합니다.

운동화를 265신는데 구두는 대부분 255가 맞네요.

22만원대와 30만원대 동일한 디자인 두가지중 그래도 헤리티지 가죽이 더 좋다하여

오래신을 생각에 산건데 스크레치는 안타깝네요.


구두라 역시 길들여지지 않아 딱딱하지만 불편함은 크게 없었네요.

가죽이라 눈, 비, 오염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가격은 좀 있지만 갈색 구두도 탐이 나더군요.

앞으로 결혼식은 이녀석만 신고 다녀야 겠습니다.


-------------------------------------------------

결혼식이 있어 구두를 비오는날 신고 나갔습니다. 

대략 10시간 신었나요? 구두를 안신다 신었더니 오른발 뒤에 물집이 ㅠ

그래도 길들여지지 않은 것 치고 나쁘지 않았네요. 

다만 밑창이 물기가 있는 곳에서 상당히 많이 미끄럽습니다. 대리석 조심해야 합니다.

추가로 밑창에 모래나 이물질이 잘 박힙니다. 비가 와서 더 그러하네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