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햄버거가 먹고싶던 찰라 버거킹 앞에 행사가 뙇~

10월 1일부터 7일까지 버거가 3,900원!!


집에가는 길에 버거킹 들러 햄버거 포장 후

기대를 안고 집으로 고고!!


봉투 좀 달라 그럴걸 쫄래쫄래 들고왔더니 손가락이 아픔...

차라리 먹고 올걸 하는 후회도...


3,900원에 이정도면 괜찮다며 바로 시식!!

감자튀김 두꺼운게 가장 맘에 듬 ㅎㅎ

두껍고 바삭하니 바로 먹으면 더 맛있었을 듯


뭔가 두툼하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함

비쥬얼은 만족했으나

옆부분 페티가 너무 타서 쪼매 그랬음 

사진으로만 봐도 참... 매장이었으면 뭐라 했을 듯

첫 느낌은 부드럽긴 한데 페티가 느껴지지 않음.

 빵이 생각보다 두껍고 케첩맛이 많이 남

양파가 씹히는게 좋긴한데 채소가 빈약함 


페티맛이 느껴지지 않아 아쉬워서 따로 먹어 봄

짭조름하니 부드럽긴 한데 식감이나 맛이 아쉬움

 숫불맛은 찾을 수 없음.


3,900원에 이정도면 괜찮지만 뭔가 그냥 버거 먹는 느낌이라 아쉬웠음.

천원 더 주고 프리미엄 버거를 먹었어야 했었던 듯 ㅠㅠ

이벤트 기간이 많이 남아있으니 다른 버거로 도전을..!!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