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시음한 음료는 스타벅스 자바 칩 되겠습니다.

사이즈는 Tall/Grande/Venti 가격은 6100/6,600/7,100원

칼로리는 톨 기준 310kcal이네요. 대략 Grande 410, Venti 510정도 될 것 같습니다.

내용물로는

프라푸치노용 시럽

모카시럽 (4)

일반 우유

프라푸치노 로스트(4)

프라푸치노 자바칩(4)

일반 휘핑

초콜릿 드리즐

달달하니 기분이 좋아질거 같아 자리 앉자마자 흡입 시전!!

사진도 대충 찍었네요 ㅋㅋ


휘핑을 올릴까 말까 하다 올렸습니다.

올린게 더 먹음직스러워서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섞어 먹어도 부드럽긴 하지만요

요번엔 안섞어 마시는걸로~


얼음과 우유 로스트 등이 갈리면서 생긴 거품과 자바칩이 예쁘네요 +_+

맛은 역시 완전 달달합니다.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보다 커피 로스트 맛이 좀 더 강하네요.

발리스타 분의 제조법에 따라 맛이 차이가 있기에

오늘은 좀 시럽이 과하고, 믹서가 오래 돌아간듯 합니다.


역시 Venti는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가 않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