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름에 핫한 역전할머니맥주!!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네요.




메뉴들이 가격이 저렴합니다.

요즘 맥주집들 트렌드인듯.


가장 맛있다는 통통오다리를 시켰지만

대는 없어서 소로 시켰네요  😭

혹시 아쉬울까 어묵탕도 주문!


맥주가 얼려져 나온다 함 

특허 맥주!!

기대가 되긴 됨 ㅎㅎㅎ


이제보니 먹태와 오징어 입이 대표메뉴인데

우린 다른걸 시켰네요.

지금 쓰면서 알게 됨 ㅋ


기다리던 맥주!!

얼려져서 나온게 신기하긴 하네요.

먹다보면 얼음이 녹아서 위로 쓱~ 뜨게 됩니다.

다만 맥주 맛이...물맛이 좀 강했어요 밍숭맹숭

술에 물탄듯한?


대자리는 큰 오다리가 나온다는데 소자리는 확실히

사이즈가 작네요.


통으로 잡고 뜯을 순 없으니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역시 오다리는 사랑입니다.

쫄깃하면서도 오징어 그 특유의 맛이 맥주를 부릅니다.


맥주에 어묵탕은 어울리진 않지만

소주를 먹기에, 배를 채우기에는 좋겠더라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아니면 요즘 한한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술 먹는 맛이 나는 곳이었음 ㅎㅎ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