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 근처 가장 가까운 이영미 궁중 한방 삼계탕!!

고려조는 여기저기 다 있고 너무 흔해서 새로운 곳으로 가보았지요~


이 곳도 고려조처럼 술을 주는데

인삼주 보다 약주같네요.

밑반찬도 동일한데 고려조는 김치, 깍두기, 오징어젓, 고추,마늘 인데

여긴 더 많군요 ㅎㅎ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네요.


삼계탕이 나오고~

시식결과

맛은 고려조와 비슷합니다.

닭 사이즈도 똑같은 것 같고​


다만 녹두가 좀 더 들어갔네요~

국물이 ​고려조는 맑은데 여긴 녹색빛이 띄네요


오늘도 반찬부터 국물까지

모두 흡입했습니다.

가격은 15,000원 

먹어보니 고려조 보다 좀 더 나은듯 하기도 하네요.

앞에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차대기도 편하고

다만 테이블이 고려조 보다는 적네요.

식후 교대 운동장 산책하고 좋을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