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상무지구를 갈 때면 항상 증기가 무럭무럭 피어 오르던

대게나라~!!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으니 참고 하세요.



단가가 있는만큼 스끼다시가 많지요.

스끼를 먹을거면 대게나라로 

게를 먹을거면 대게수산으로 가라는 후기도 많더군요.


처음 내어주는 회는 탱탱하니 싱싱하네요.


연어 샐러드와, 해초들

쌈을 먹는게 아니라 해초는 손이 안가네요 ㅎㅎ


개인당 나오는 샐러드와 스프

스프가 맛있지요~


시큼새큼한 두부 조림과


바삭하니 고소한 가자미 튀김

이것도 맛있어요!

마지막 스끼로 나온 새우

생새우에 야채까지 이것도 맛납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주메뉴!!

랍스타와 대게가 나왔네요.

랍스타는 탱탱하니 식감이 좋고

대게는 달달하니 감칠맛이 ㅋㅋ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먹어보면 왜 비싼지 알 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따로 맛을 평가할 필요가 없네요.👍👍👍


그리고 대망을 장식을 볶음밥!!

다소 부족한 양을 밥으로 꽉 채워주니

뿌듯합니다~ 😭

1인당 1공기씩 먹었다는... 대게가 한 마리라 한명만 저렇게 나오고

나머진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후식으로 나온 레몬티로 마무리

입이 개운해지네요.


잘 먹긴 먹었는데 이 아쉬운 느낌

킹크랩만 배부르게 먹어보고 싶네요. 🐷


제가 갔을 때 시세는

킹크랩 95,000

랍스타 78,000

대게 69,000

남자 4명이서 30만원 나왔네요.

다음은 대게수산을 가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