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광주에 많이 생기고 있는?

이미 많이 생겨난 쳥년다방입니다.

주 메뉴는 떡볶이, 튀김, 맥주와 커퓌?

신박한 조합입니다.

저희는 차돌 떡볶이 중/다모아튀김/쫀득치즈 추가

요렇게 주문

차만 없었다면,

생맥주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오래 기다렸지만

파절이, 차돌, 만두튀김, 떡, 라면사리가 들어가 있네요.

뭔가 허전하다 싶어 치즈 추가!

필터 때문에 양념이 꼭 케첩같군요 ㅋㅋ

파절이가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떡은 길죽~~~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적당한 크기로 잘라 주시면 됩니다.


튀김이 나왔는데...

떡볶이 먹느라 정신팔려 포커스가 날라갔군요..

튀김이 완전 바삭바삭합니다.

입천장 다 벗겨지는줄...

가위로 자르는데 파편들이 여기저기 날라다녔다는!! ㅋㅋ


떡볶이 양념에 뿔려먹었습니다.

튀김에 맥주 먹어도 괜찮을 거 같네요.


총평을 하자면

단맛이 강하기 때문에 먹고난 후 느끼함이 밀려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아에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고.

튀김은 찍먹해서 드세요.

담궈 먹었더니 양념을 흡수하여 볶음밥 할 양념이 없다는..


신박한 조합이라 재미있기도 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