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첨단 롯데마트 부근에서 삼겹살 집을 찾던중 불쑈 해주던 영상이 생각나 찾아간 화통삼!!

테이블에 들어서자 마자 맥주를 담는 버켓과 넓은 고기불판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어떤걸 많이 먹나 둘러보니 새우와 여러가지가 섞인 스페셜을 많이 드시더군요.

마침 4명이서 갔기에 두말없이 모둠스페셜로 주문~

맥주 이벤트 중이라 소맥으로!! 

개개인마다 앞접시 및 소스 파절이를 이렇게 줍니다.

좋은 것 같으면서도 뭔가 좀 그래요...

카레가루, 쌈장, 핫소스, 간장소스 였던걸로 기억됩니다.


고기 와 야체, 소시지, 콩나물, 김치, 새우, 함박스테이크? 등이 나옵니다.

고기를 구워주고 잘라주니 좋더군요.

요즘 고기집 추세인듯~

고기 부위는 항정살, 삼겹살, 목살, 하나가 더 있었는데 기억이...

저는 항정살이 가장 맛있더군요 ㅎㅎ


된장찌게와 양파에 계란+치즈를 해서 주는데

요고 보는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고기 잡내를 없애기 위해 불쑈!! 를 해줍니다.




총평을 하자면 회식을 하거나 3명정도 먹기에 좋습니다.

야채, 소스, 파절이등은 셀프바가 따로 있으니 맘껏 가져다 드시면 되고,

맥주도 마침 행사중이라 2+1을 드시거나 2병을 드시면 한병이 공짜니 좋고,

고기의 질도 괜찮습니다.

단점을 꼽자면


김치 잘라주실 때 많이 튀는데 게의치 않고 막!! 가위로 자르시던데

쫌만 조심좀 해주셨으면~

옷이나 짐은 의자 드럼통에 넣으면 되지만 패딩은 부담...

후식 볶음밥은 밥따로 양념따로 야채 따로 놀더군요 ㅋㅋ

반 남기고 나왔네요.

가격은 4명이서 스페셜 4인, 맥주5병, 소주 1병, 볶음밥 2인분 해서 71,000원 나왔네요.

쿠폰도 1인당 1개씩 찍어주시던데 막내를 줘서 사진이 없군요 ㅠ


철판 볶음밥만 쫌 더 맛있게 해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