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전 오꾸닭 자리에 새로 생긴 술집!!

간바레 야타이!

밖에서 봐도 크지만 안에 들어가면

더 넓네요 


요즘 술집 트렌드는 싼 안주인듯?ㅎㅎ

여러명이 갔기에 하나씩 시키고 보니

노가리, 쥐포 튀김, 오징어입 버터구이, 칠리새우!!


오징어입

데코레이션이 멋지군요 ㅋㅋ

다만 먹기가 씹다가 퉤퉤 뱉어내야 하는 


칠리 새우 딱 생각했던 그 맛

그래도 맛있음 ㅋㅋ

순삭 됨..


쥐포 튀김

기름이 좔좔 흘러서 좀 글긴 했지만

맛있지 않을 수 없는 안주였음


와 노가리 마리당 900원은 정말 혜자임

냄새가 살짝 있지만 가성비는 역시 최고인듯

껍질 벗겨서 조곤조곤 씹는 재미가 있음


3차로 간거였는데

술은 남기고 안주만 다 먹고 일어났네요

나이대도 다양하고 안에도 넓고

안주도 바로바로 나와서 좋았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