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로그를 올리지 않으려다 이베리코 한 점 먹어보고

이건 올려야겠다 싶어서 글을 쓰는중입니다.


"구시청 고기"라고 검색했더니 70%가 미친고기라

미친고기에서 모임 고고!!


껍데기, 항정살, 이베리코가 가장 핫한 메뉴라는데

제 생각에는 이베리코 + 껍데기 조합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어차피 2인분 시키면 껍데기가 서비스~


술을 빈속에 마실 수 없고 계란찜 나오자 마자 클리어!!

ㅋㅋ 고기는 직원분이 잘라주십니다.

숯불도 좋고 불판도 얇아서 좋네요.


연기가 제법 많이납니다.

껍데기는 양념이 되어있어 달달하며설 쫄깃쫄깃함


바삭바삭에 안은 촉촉

명이나물이나 백김치에 먹어도 맛있습니다.

크게 잘라 주는데 반으로 자를 필요 없이

큼지막하게 한 입에 다 먹는 걸 추천드림 ㅎㅎ

항정살 보다는 이베리코가 맛있었네요.

단 두꺼워서 굽는데 시간좀 걸림... ㅠㅠ


번화가마다 미친고기 매장이 있던데

있을만 한듯 싶네요 . 

고기 맛납니다 👍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