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용한 곳에서 2차를 하기 위해 찾아간

소굴!!

광주 이곳저곳에 많은 체인점이 있지요~

위치는 먹자골목 중간쯤 위치해 있음!

지나가다 도로변 자리가 비었길래 냉큼 들어왔다는 ㅎㅎ

술 마시다 아시는 분 지나가서 인사 한번 했다는..

기본 안주 4가지


소주를 줬을 때 이렇게 

살얼음 있으면 술 맛이 더 좋아진다는

크~~~


1차를 너무 먹어서

2차는 참으려 했것만

비쥬얼이..!!

생각없이 그냥 먹어야죠 ㅋㅋㅋㅋ

간만에 금징어를 영접한 날이었음!ㅋ

오징어 볶음은 괜찮았지만 

주먹밥은 그저 그랬음

다음날 속이 편하지 않았어요.ㅠ


그래도 룸에서 소주 먹기엔 두암동 소굴만한 곳도 없는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