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주 혁신에 양꼬치 집은 다 간듯 했지만 남은 곳이 있어 고고씽!!

노브랜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음

주말이여서 가족 1팀과 커플 2팀이 먹고 있었고 자리는 반쯤 찾었던 듯

가격은 비슷비슷한데 꿔바로우 한참 찾다가 탕수육을 발견!! 

둘이서 양꼬치 2인분에 탕수육 1 주문

기본 반찬은 요 3가지

느끼할 때 저 양파와 고추가 꿔바로우 먹을 때 느끼함을 잡아줌

땅콩도 고소하니 맛있음 작은 게 더 맛있는 거 같음

양꼬치는 처음 먹은 것만 힘줄이 있어 질겼고 나머진 다 부들부들

기름도 적당하고 맛있었음

전에 갔던 곳은 기름덩어리를 그대로 꽂아놔서 어휴.... 먹다가 입맛 배리고 그랬는데

요번엔 아~~ 주 만족

8개 먼저 굽고 먹을 때마다 2개씩 꼽아주면 술 마시면서 먹기 아주 좋음

여기는 쯔란에 통후추가 들어있음 

탕수육은 다른 곳 보다 달고, 두껍고 바삭함이 부족해서 아쉬움

다만 양은 참 많음 ㅎㅎㅎ 

탕수육은 결국 2조각 남김 ㅠㅠ

5만 원 이상 구매 시 로또 5게임 주시는데  하 맥주 한 병 더 시켰음 더 이득인데

4만 얼마 냈었던 듯 ㅋㅋㅋ 다음엔 맥주를 더 먹...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