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상무지구 김대중컨벤션 센터 부근에 있는

감정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한 번 갔더니 휴무라서 발길을 돌렸던 기억이

생각보다 가게가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친구는 낙새를 추천했지만 메인 메뉴인 낙곱새로 주문!!


서브로 낙지만두도 주문

반반 만두 시켜서 맛좀 볼 걸 그랬나 봐요 ㅎㅎ


기본 반찬들 입니다.

밥 비빌 때 취향에 맞춰 넣어 드시면 됩니다.


주문하면 잠시 후 바로 버너에 올려주십니다.

내용물은 심플한데 새우!!가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큰 대접에 밥 한공기를 주면

취향에 따라 반찬과 낙곱새를 넣고

비비고 비비고~~

취향에 맞춰 드시면 됩니다.

 

끓이고 난 후 모습입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쓱쓱 비벼 먹어보니

생 새우라 식감이 탱탱합니다.

양념이 좀 강하긴 하지만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낙지만두

찹쌀이 섞여 투명하면서 쫀득쫀득합니다.

생각보다 괜찮아서 포장해가도 괜찮을듯 하네요.


주말 점심에 들렀지만 딱 2테이블 밖에 없어서 당황!!😳

번화가가 아닌 외진 곳에 있어서 식당 찾기도 어렵지만

조용히 먹기는 좋아 차를 가지고 간다면 나쁘지 않네요.

주차는 따로 장소가 없고 도로 주변에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