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티비에서 자장면을 왜 그렇게 맛있게 먹는지...

나도 모르게 충장로 들렀다

실락원으로 발길이 향해진다.


중국집 하면 나오는 기본 메뉴들

할라피뇨도 있네요~


자장면인데 소스를 따로주네요 ㅎㅎ

가격이 비싸서 그런가?


양념을 다 들이붓고 열심히 비벼줍니다.

하~ 벌써 군침이!!

첫 2젓가락이 제일 맛있는 듯


다 먹을 때쯤 옥수수 스프를 내어줍니다.

기본 메뉴를 시켜도 후식을 주니 좋네요~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양념까지 남김없이 싹싹 비웠네요 ㅋ

할라피뇨가 오늘은 유난히 맵군요!

단무지 다 먹지 못하는데 매워서 다 먹었다는

오랜만에 들렀더니 코스도 먹고 싶어지는...!!

실락원이었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6,000원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