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볍게 1차 돈내고돈먹기에서 삼겹살 회식 후 당구장을 거쳐

3차 맥주집을 찾던중 들린 용구비어!!

보통은 생맥을 먹지만 이날은 특이한 술이 많아 마셔보기로 합니다.


안주는 오징어 꽃 튀김, 고딩감자로 주문!!

셋트메뉴판이 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

메뉴판 뒤에 보니 커볶 할인해준다는 문구가 뙇!!

😍

기본 안주로 건빵튀김을 주는데

뻑뻑하지 않고 바삭하니 가볍네?

고소미 고소미합니다. 👍

기본 맥주인 크림생맥주!

대부분 크림 생맥주를 드시더군요.


저는 레몬 비어리타!!

알고보니 2인용 이었어요.. ㅋㅋㅋ

저거 들고 짠!!~~ 

다들 웃는다는 ☺️

맥주 슬러시에 레몬KGB 섞은듯한...

여름에 커플끼리 먹기 좋을 듯


요즘 맥주집 기본안주인 감자~~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저는 감자는 그냥 감자튀김만 먹는게 가장 맛있는듯

소스는 맛이 너무 강했어요, 양파향이 집에 와서까지도...ㄷㄷ


오징어 꽃 튀김!!

맛은 있는데 양이 적네요😭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다는...

기대하던 초코 술빙!!

딱!! 빠삐코에 브라우니 넣은 맛입니다.!!

ㅋㅋ 술 맛 조금 나구요~

망고 술빙~

요것도 기대하던 맛 그대로입니다.

가격대비 만족도는 높지 않았어요.

생맥에 건빵이 최고인듯!!

매장 입구는 요래 생겼답니다.

선선한 날씨에 맥주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참고로 사장님 겁나 친절하시네요!!👍👍


카페베네 옆에 있습니다. 

대로변이 아닌 안쪽 골목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