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돈까스 한번 야무지게 먹고 싶어 지나가다 눈여겨 봤었던

유생촌에 들렸습니다.


뒷편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주차장에서 매장으로 들어가는 작은 문도 있습니다.


얼핏보면 메뉴판인지 모를 메뉴판!!👍

평일 런치 9,500원 입니다.

주말은 400원만 더 내면 되네요.


저희가 식사했던 곳있습니다.

카운터 옆에 8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더군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피자도 돈까스 피자도 보이고,

돈까스도 바로 나온거라 맛남!!

😻

디자인도 가봤던 유생촌중에 가장 좋더군요.

👍👍👍

맥주는 유료지만 커피는 무료입니다.

커피라떼 해먹었는데 맛남~


샐러드나 반찬 가지수도 많고

좋다는 말 밖에...!!

😭

홀도 생각보다 넓어서 평일에는 한산했네요.

저희가 늦게 간 것도 있지만 ㅎㅎ

주말에는 많이 붐빌 것 같아요.

가지수가 많은 것 보다 심플하니 몇가지만 있는게 좋았던 것 같아요.

롤, 소시지, 볶음밥, 돈까스, 생선까스, 피자, 스프, 김치, 샐러드, 바게트, 요거트, 와플 등등...


저는 오리 샐러드와 등심돈까스가 가장 맛있었던 거 같네요.

다음에 또 가게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