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대에서 안가본 사람이 없을정도로 붐비는 돼지똥꼬 입니다.

평일 목요일에 갔음에도 자리가 꽉 차있네요.


5인분 이상 껍데기&즉석밥 서비스 문구가 왜 이제야 보이는 걸까요 ㅠㅠ

안주시던데...술도 많이 마셨는데!!

영수증에는 또 찍혀있네요...😡


기본 적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모든 메뉴가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숯이 2개든 위에 올려서

먹으면 식지도 않고 타지도 않고 딱입니다.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6인분 알아서 달라 하였는데

생각보다 많네요.

모서리에 콩가루 및 소스가 있는데 파 묻혀버렸네요. 😭

개인적으로는 오돌뼈와 양념막창 그리고 껍데기 맛있네요!!

볶음밥도 같이 먹으면 존맛입니다.!☺️


위치는 복개도로에 있는 스타벅스 맞은편입니다.

소주 or 소맥 먹기에 딱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