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차로 고깃집에서 회식 후

2차로 맥주집을 찾아찾아 간 광주수제맥주 입니다.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부근에 상가가 많이 변했더군요.

메뉴

맥주 네임드가 ㅋㅋㅋ 일단 웃고 갑니다.

전 연남동 누나가 가장 끌리네요.

와인과 수제 병맥주

병맥은 마셔본 결과 저는 그닥 ㅎㅎ

안주는 역시 간단안주, 그래서 오징어 입으로!!

광주수제맥주 샘플러

샘플러는 생맥주 종류 6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샘플러만 마셔도 재미있게 맥주를 마실 수 있지 않나 싶기도 해요~

부족한 부분은 취향대로 1번 바람재부터 10번 호가든 로제까지 시키시면 될 듯

오징어입

주문한 오징어 입이 나오고

마시고 씹고 열심히 뱉어냅니다. ㅋㅋㅋ

감튀

서비스로 감튀까지

늦은 시각 2차로 다양한 맥주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무등산에서 이름을 가져온 것도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맥주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