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오일장

문흥지구에서 가 본적이 있었는데 이곳은 처음이네요.

먹자골목에서 살짝 벗어나면 있습니다.

오일장 가격표

가장 많이 드시는 메뉴는 단연 돼지 막창구이더군요.

기본 밑반찬들

잠시 후 나온 선짓국

저에겐 다소 심심했어요~

술 마시기 전 좋아라 하는 계란찜!!

요걸 먹어줘야 뒤탈이 적어요~

그리고 나온 돼지 막창구이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에

노릇노릇 구워졌다 싶음 바로 드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먹은 기름진 막창이 입에서 고소함으로 요동치더군요

소주 안주로 진짜 요만한 게 없다는 생각을 이 날 했습니다. ㅋㅋ

소야채곱창

추가로 주문한 소야채곱창 어느 정도 끓기 시작하면 알아서 해주시니

성질 급하신 분들은 참으세요~~~ 😁 

바로 요렇게 전문적은 솜씨로다가 해주십니다.

곱이 나가지 않게 말이죠~

처음에 먹었을 때 뭔가 심심하다 했는데

좀 더 졸여서 먹으니 이 맛에 야채곱창 먹는구나 싶었습니다.

야채곱창을 시킨 목적은 사실 이 비빔 공기를 먹기 위해서라는 ㅎㅎ

순식간에 곱창 구이부터 야채곱창까지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엔 돼지와 소를 다시 바꿔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소주 안주에 곱창이 좋다는 걸 다시 느낀 날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