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주 혁신 전집을 다 돌아봤지만 딱 한 곳 가보지 않았던 나주전가

몇 번 갔었는데 꼭 가는 날마다 쉬는 날이라는 ㅋㅋ

인원이 많으면 모둠전을 시켰겠지만 둘이서 갔기에 육전을 시켰습니다.

눈에 띄는 하나 치즈불고기파전!!! 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전만 파는 게 아니라 소주 안주 등도 팝니다.

막걸리에 불가리스는 또 색다른 조합인데 사이드가 더 맛있다는 평이 많더군요.

기본 반찬 3개 사실 요 3개만 있어도 막걸리 마시지요 ㅎㅎ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바깥 테라스도 원형 테이블이 있더군요

 

보통 막걸리 2개 시켜야 주전자 주는 곳 많은데 여기는 바로 주셔서 좋았습니다.

바로 2개 시킬걸 그랬나 봅니다.

시작은 달달한 밤막걸리로 시작!!

역시 밤막걸리는 색이 노랗습니다.

기다리던 육전!!

작게 나오는 게 아닌 크게 나와서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 하기도 하지만

저거 통째로 돌돌 말아서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야무지게 다 먹었네요

남길 게 없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쥬?

8시 넘어가니 사람이 많아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것 같네요.

비 오는 날 한번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술은 그래도 좀 시끌벅적한 곳에서 마셔야 즐겁쥬~

아.. 나주에 성인용품 점이 있는 걸 이 사진 보고 알았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