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드센스 수익금이 1년 만에 100$가 되어 가기에 마침 은행 근처에 볼일이 있어 출근 전 들렀습니다.

하지만... sc제일은행은 영업개시 시간이 09:30분이라는 점 유의하세요.

요즘 법이 강화되어 통장을 최근 1개월 이내 발급하셨으면 신규 발급이 안됩니다.

신분증은 꼭 지참해 가셔야 하고, 저는 지장 찍어라 할까 봐 도장도 챙겨 갔는데 사인만 하면 되더군요.

구시대 사람인가 봅니다.


대략 시간은 통장 개설에 필요한 서류에 사인하느라 20분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저는 체크카드만 발급받고 전자금융서비스 신청은 하지 않았네요. 

너무 오래 걸릴까 봐 그리고 돈을 금방 쓸까 봐 ㅎㅎ

신청 할 때 생각보다 서류가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을 정도입니다.

다행히 텔러분과 옆에서 안내해주시는 분이 친절해서 좋았네요.

금남로 지점이었는데 율무차도 가져다주시고 좋더군요.

하지만 회사에서는 왜 안 오냐고 전화오고... 

서류는 많고... 

텔러 분에게는 천천히 하시라 하고 겉으로만 여유있게 기다렸지요.


텔러분 얼굴도 예쁘시고 기다리기 지루할까 봐 말씀도 건네주시고, 

본인도 구글 광고 수익 관련 개설은 첨이라고 하시더군요.

머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시간은 금방 가긴 했지만 출근 시간을 오바하긴 했네요..

광주에서는 아직 많이들 발급해 가시진 않은 것 같네요.


5월에 100$달러가 다 채워질 줄 알았지만 

99.73$라는 참 암담한 일이 발생하여 아직 수익이 입금되지는 못했네요.

아마도 6월이 지나면 입금이 되겠지요.


영업개시하자마자 갔는데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몇 분 개셔서 좀 기다렸었네요.

여유 있게 생각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법이 바뀌어 생각보다 오래 걸려요~

빨리 수익금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