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카오 뱅크 예금좀 가입하려 했더니 오류가 발생한다.

인증 후 이용할 수 있게 될 줄알고 여러번 시도했지만 오류만 뱉어내고 만다.

아마도 이전에 쓰던 아이폰을 켰다가 카톡을 열었을 뿐인데 사용자 인증 정보가 갱신된듯하다.

전화를 걸고 24명의 대기자가 있다기에 10분을 기다렸는데 연결이 안된다...

카톡 문의는 매크로만 계속 나오고 기기변경에 대한 안내 또한 없다.

기기에 종속적인 서비스.. 그리고 거기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이 분명 개발당시 나왔을텐데 QA 또한 했을테고 말이다. 그런데 이따위 서비스라니 실망이 아닐 수 없다.

그것도 돈과 직접 관련이 있는 서비스인데 주말에 이런일이 발생하면 사용자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대책도 없고 방안도 없고 안내도 없고 카뱅 서비스 책임자와 개발 책임자는 반성해야 한다!! 사후관리가 어렵다는 건 알지만 기기변경은 의외로 빈번하게 발생하기에 빠른 조치가 이루어져야 한다!!

이렇게 지랄같지만 나는 예금에 가입하겠지 망할!! 이율이 높으니까 그깟 0.2프로 더 받겠다고...
에휴~


#후기

전화를 또 시도 했으나 15분간 연결 안됨 대기자 15명..
카톡 4시에 문의글 등록 후 유형 선택!!
새벽 1시에 카톡 문의 답변 옴 미친건가 싶었다!!

오늘 오전 10시에 문의
2시간 후 20분간 대화....
결론은 앱 지우고 다시 설치하고 다시 민증 찍어서 인증!!

저 처럼 안되면 재부팅, 앱 업데이트, 앱 재설치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